posted by Definition 2018. 1. 1. 15:41

테일즈런너 / 테일즈런너 안향부귀

 

엘소드전용 블로그가 개설 되었습니다! ▶ https://blog.naver.com/missl0

 

 

 

 

 

 

 

 

 

 

 

 

 

 

 

 

여러분 이분 여자에요! 응원봉 듭시다!

 

 

 

 

 

 

 

 

 

 

 

 

 

 

 

 

이거 헤어 만들려고 했는데 상자에서 그냥 똭 떠서 풀 세트 만들어 버리깃!
코인 아꼈네요 오~ 나이스!

 

 

 

 

 

 

 

 

 

 

 

이게 바로 안향님 클라스 랑깨?

 

랑깨?

 

 

 

 

 

 

 

 

 

 

 

 

 

4단계 가디언 크라운도 땄습니다! 5일에 1만!

 

 

흐하..이제 5단계도 다되갑니다 흐흑흑 너무 좋아.

 

 

 

 

 

 

 

 

 

 

 

요즘 뽑기 덕분에 무과금으로 300장 쓰고 a & s 까지 꽁으로 받아가는 것 같아.

 

 

 

 

 

 

 

 

 

 

 

어머나! 클레릭 모자!?

 

 

 

아닛!

 

 

앆 너무 죠아!

 

 

 

 

 

 

 

 

 

 

 

 

 

뭐야.. 머리인줄 알았는데 뱅글이더라고요.

 

 

 

응 s템 콜포용~~ 안쓸거야~~!!

 

 

 

 

 

 

 

 

 

 

 

멀린 신발 만들어야 풀세트여서 코인 아끼고 아끼려했는데. 상자에서 걍 떠버리네요

 

 

 

와넌히 기사들 복장 풀세트 오 나이스!

 

 

 

 

 

 

 

 

 

 

 

트윙클 크라운만 없어서 풀세트 못했는데 트레이딩에서 나와줬습니다 ㅠㅠ큐 ㅠㅠㅠㅠㅠ

 

 

 

 

나도 이제 얼음 여왕이다~~!!

 

 

 

 

 

 

 

 

 

 

 

 

 

 

 

전 이거 보는 거 마다 좋아요. 티알 쌓이는거 좋거든요!

 

 

 

(근데 도박속으로 사라지고.. 건진건 없었다고.. )

 

 

 

 

 

 

 

 

 

 

 

 

 

 

 

 

 

 

 

 

1월 1일 출석

 

 

 

히든 플라워에서 플라워 엔젤펫 한방?

 

 

 

 

와;; 진짜 가지고 싶었던 애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꿀이네염 ㅠㅠㅠ

 

 

 

 

 

 

 

 

 

 

 

 

 

 

 

 

그리고 1월달 브이아이피도 최고~~♥

 

 

 

 

 

 

 

 

 

 

 

 

 

s템 건진게 겨울 요정 헤어밖에 없네요... 그래도 남캐한테는 이쁜 머리!

 

 

 

 

저거 복장만 나오면 끝인데;; 아 짜쯩나아~~!!! ㅠㅠ

 

 

 

 

 

 

 

 

 

 

 

 

 

 

 

 

 

 

 

 

( 슬슬, 체스트나 트레이딩에서 풀세트 맞춰 가는것 같습니다...이제 슈즈만 있으면 풀셋..)

 

 

 

 

 

 

 

 

 

 

 

 

 

?

 

 

고급 트리가 이걸 캐리하네?

 

 

 

 

 

 

 

 

 

 

 

 

 

 

 

 

중. 복 .^^;;

 

 

 

 

 

 

 

 

 

 

 

 

 

100개다!!

 

 

 

 

( 오랜만에 100개가 떠주는 거니 ㅠㅠㅠㅠ아 아이 좋아라. 하나 더 뜨지.. )

 

 

 

 

 

 

 

 

 

 

 

 

결국 무과금 300장으로 s템 흑득.. 

 

 

 

 

 

 

 

 

 

 

 

 

 

나름ㅋㅋㅋㅋㅋ 뽑기 하다보면 300장 계속 쌓여서 그냥 꽁짜로 얻게 되네요.. 나름 이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