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efinition 2018. 1. 7. 22:57

테일즈런너 / 테일즈런너 안향부귀 / 월요일에 닉변 예정

이예 닉변충

 

 

 

 

 

 

 

 

 

 

 

 

 

 

 

 

 

 

 

 

 

[ 망자는.. 그랬다고 합니다. 살아나면 표정은 우는 채로 ...  ]

 

 

 

 

 

 

 

 

 

 

망자을 계속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망자는 걍 죽은 사람이니 옆에서 ㅎㅎ

 

 

 

 

 

 

 

 

 

 

 

 

 

 

 

네. 사진을 보면 아실 겁니다. ^^

 

 

 

 

 

 

 

 

 

 

 

 

 

 

 

 

 

 

 

 

 

 

 

 

 

 

사람들이 많이 찾고, 많이 찾았죠.

 

 

 

 

 

근데 그걸 뽑았어요./

 

 

 

 

이제 ss템빼곤 다 뽑아놔서 오옝.

 

 

 

 

 

 

 

 

 

 

 

 

 

 

 

 

 

유령 마키는 펫이 아니라, 마키의 스페셜 파츠입니다.

 

 

 

 

게다가

 

 

 

 

 

아바타모드 적용임

 

 

 

 

 

 

 

 

 

 

 

 

 

 

 

유령 마키 착용 샷 ★

 

 

 

 

 

 

 

 

 

 

 

 

 

 

 

 

 

네 할 말이 없네요.

 

 

 

 

 

 

 

 

 

 

 

 

 

 

 

 

 

 

 

 

 

 

 

 

 

 

 

 

 

 

 

 

 

 

 

 

 

 

 

 

드디어, 스노우 화이트 울프 장갑 원킬 ㅠㅠㅠ

 

 

 

시호야.. 내가 꼭 풀세트 맞춰줄게... ★

 

 

 

 

 

 

 

 

 

 

 

 

 

 

 

 

 

 

 

 

 

 

골체 후기.

 

 

 

 

 

 

네.. 뭐... 그렇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실 겁니다.

 

 

 

 

이런, 테런 발패치!

 

 

 

 

어째서, 랜슬롯에 멀린이 있는 거죠 ~~~!!!

 

 

 

 

 

 

 

 

 

 

 

 

 

 

 

 

 

 

 

 

첫발판 밟기 ★

 

 

 

 

 

 

 

 

 

 

 

 

 

 

 

몇 분후에 어떤 멀린팀원 한분이 옆에 계심ㅋㅋㅋㅋㅋ

 

망자되실려고 그러신 듯...아으 귀여우셩 ㅋㅋㅋ

 

 

 

 

 

 

 

 

 

 

 

 

 

 

망자..꽤나 이쁘다.

 

 

 

 

 

 

 

 

 

 

 

 

 

 

 

 

 

엡버..파란색..하얀색....

 

 

 

 

 

 

 

 

 

 

 

 

 

 

 

 

오랜만에 카멜롯의 유물 상자! 두번 째네요!

 

 

 

 

 

이번에야 말로, 엑스칼리버을 뽑아보겠습니다!

 

 

 

 

 

 

 

 

 

 

 

 

 

 

 

 

 

 

 

 

 

 

 

 

 

 

 

 

 

 

 

 

 

 

 

 

 

 

 

 

 

 

 

 

 

 

 

크라운이 떴네요.

 

 

 

 

나쁜건 아니지만.. 엑스칼리버가 떴으면 더 좋았을 텐뎅...;ㅅ;

 

 

 

 

 

 

 

 

 

 

 

 

 

 

 

 

 

 

쯩쯔펫도 새로 만듬ㅎㅎㅎㅎ

 

 

 

이뽑쿠 보내준 맥들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