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efinition 2017. 12. 10. 11:55

 

 

 

 

 

 

'본 글은, 예약글입니다. 2017년 12월 9일자 일기입니다,'

 

 

 

 

 

 

 

오.. 티알하고, 경험치.. 개꿀 ㅠ

 

 

 

 

 

 

드디어, 나도 멀린 템 하나 맞췄어요! 나도 맞췄다고요!

 

 

 

 

 

 

리더 하다보면, 정말 암인데.. 이럴 때 보면 너무 기분이.

 

 

 

 

 

좋아져요.. 저 4명 데리고 골한 사람이다.

근데 어쩌다보면 번개루트 8명 데리고 갔었는데..거의 죽고 4명만 남았다는 ..ㅠㅠ

 

 

 

 

 

 

(복붙이 아닙니다)

 

 

 

이번에는, 3명 골.. 진짜 카멜롯 존잼입니다, 다들 카멜롯하세요!! ㅠㅠ

 

 

 

 

 

 

인생 다팔았어.

드디어 2단계 돌파햇습니다 ㅠㅠ!!

 

5단계 윙 진짜 예쁘던데..이번엔 3단계 돌파하기에 1만 5천이네요 ㅠㅠ

하루종일 해야할판이다..하루ㅡ에 2천 제한..하아;; ㅠㅠ

 

 

 

 

 

 

분명, 여기 넘기전까지는 7명이 살아있었는데..

 

 

 

 

 

 

 

 

ㅎㅎ.

 

 

 

 

 

 

 

 

이거 오류 덕분에, 나머지 5명이 맨뒤에서 못 따라오고 있다가 ㅋㅋ 리더 혼자 골해서

6명 살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져부렸구요;;

 

 

 

 

 

 

 

 

 

 

 

 

님들, 잘생긴 멀린보세요 두 번보세요;; 하 진짜 너무 좋아뒤질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