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efinition 2017. 12. 14. 19:20

테일즈런너 / 테일즈런너 MneMonics / 테일즈런너 기억술 / 테일즈런너 포스팅

 

 

 

사실.. 포스팅할 분량 찾는데.. 너무 적었다..

 

 

 

 

 

이게 무엇이더냐?

60개다!

복장 만들려고 죽은 맘 다해서 겨우 미션해서 모았다 ㅎㅎ

 

 

 

 

 

 

칭..칭찬 받았다.

아..

이런 맛으로 리더하지.

 

 

 

 

 

 

 

 

 

오아쓰..

경험치, 티알 정말루 좋다..^^

난 티알 많은게 좋지만

 

 

 

 

 

 

드디어...

우리 멀린 옷을 만들었어요!
끼야악!
끼약..

이모티콘을 못쓰다니..))) 

 

 

 

 

 

나도 8명 살려보고싶다...

난...5명밖에 못살리는 자ㅏ살행..

 

 

 

 

 

 

ㅇㄴ진짜 칭찬햇주시는분 ㅐㅇ-ㅁㄹ ㅐㅑ먐내 너무좋아

ㅈ사랑해요ㅕ ㅠ퓨ㅜㅠㄹㅀ;ㅇ넴레ㅣㅇㄻㄹ

ㅁㅇ퓨 ㅠ

 

 

 

 

...

리더하시는 분들. 이거보고 정신차리시길

^^;;;;;;;;;;;;;;

 

 

 

 

 

 

 

나도 파편 말고 불꽃따귀 달라고오!@

나도 엑스칼리버 달라고옷!!!!!!!!!!!!!!!!!!

 

 

 

 

 

 

(드디어 운영자가 이상해졌습니다)

 

 

 

 

 

 

오호호호 ㅎㅎㅎㅎㅎ

(신발은...코인이 없어서 못맞춰서 랜슬롯으로 ..ㅎㅎㅎㅎㅎㅎ)

 

 

 

 

 

 

.... 완전 친한 3 자매인데

저만 길드가 다르네요^^
아 완전 서러오^^

 

 

 

 

리더하시는 분들 이거 보고 정신차리세요 22

 

 

 

 

 

 

 

아싸!
상자에서 50개떴다 ㅎㅎ

ㅎㅎㅎㅎㅎㅎ

 

(100개 두 번씩 뜨는분 있던데... 난 왜 200개안주시죠?)

 

 

 

 

 

 

만들고 나서 ..

 

 

 

 

 

 

 

 

 

 

 

 

 

 

 

 

 

 

 

 

 

 

 

 

 

 

 

 

 

 

 

 

 

 

 

 

 

 

 

 

 

 

상자에서 글러브가 떠ㅏㅆ어요!
세상에!!!!!!!!!!!!

 

 

 

 

 

 

짜쯩나는건 상자에서 랜슬롯만 더럽게 잘뜸

실화??;;ㅠㅠㅠ

 

 

 

 

 

 

 

 

 

 

어떤분이 기부해주셔서 드디어 풀세트 완성!
(그후 입지않았따고 한다..)

 

 

 

 

 

 

 

 

 

 

?

미친..

나는 신화의 상자를 완전 완전 필요해서 돌렸는데

이새*가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만에 첫 공지템이다.. 그 공지템을

천눈을 뽑을 줄이야;; 

 

 

 

 

 

 

 

..

 

 

(완전 할렐루야)

(이놈만 없어서 s템 윙 못 만들었는데..)

 

 

 

 

 

 

 

 

 

 

 

콜포 떨어질 따위는 없다! 상관없다!
난 이미 에션1이니깐!

 

오예 진짜 핵간지 윙 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천원으로 펫 Get ★

진짜 오늘 운빨 너무 좋아;; 10년치 운 다썻음;;

3만원 써서 겨우 나오는 펫이 ;; 5천원만에 떴어욜

ㅇ ㅐ[ㅏㅐㄴ[ㄹ[ㅇ;ㅔ]ㅍ ,ㅏ에라ㅡㅐㅇ라해 [ㄴㄴㄹ  ㅎㄷㄱㅈ

 

 

 

 

 

 

 

 

 

 

묘묘 모자!

진짜 저거 사고싶어서 미쳐 돌아버릴 것 같았는데

떠줬어요!

아싸

아싸

아어얼어ㅑ ㅇ 야ㅓ랴ㅏ아

 

(진짜 10349329년치 운 다쓴듯..;;;; 어떡해..)

 

 

 

 

 

 

 

 

 

 

 

 

 

 

 

 

 

 

 

그리고 저는 영어닉에서 나오고싶어서 1월 17일까지 못 참고 닉변 구매...

닉네임은

 

 

'안향부귀' 로 바꿨어요. 오웅..한자 닉입니다. 만세 ^^